본문 바로가기

끄적끄적

[영상] 루시드폴과 안테나가족이 홈쇼핑에 출연... '귤이 빛나는 밤에'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루시드폴 안테나 가족들이 홈쇼핑에 출동!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.

 

 

유희열씨의 우려와 달리 7집 앨범 1000장을 9분만에 완판했다네요.

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구성으로 앨범 & 동화책 & 엽서 & 직접 재배한 귤 이였습니다.

 

 

 

전화 상담원은 페퍼톤스가 담당(?)하였구요 ㅋㅋ

 

 

제가 실시간으로 봤으면 바로 전화기 들고 주문했을텐데 아쉬워요. 다음엔 더 많이 수확하셔서 더 많이 팔아주세요 ㅎㅎ

농약은 안썼지만 완전 유기농이라고 말할 수 없는 귤 1kg을 까먹으면서 음악에 취하고싶네요.

 

 

루시드폴의 신곡과 이진아양의 노래도 들을 수 있고... 스위스 개그는 덤입니다.

그리고 잘 보시면 방청석에 깜짝놀랄 또 한명의 K팝스타가 나와있으니 찾아보세요^^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권진아양도 나왔어요 +_+ 뒤에서 귤까먹고 계시는.... ㅋㅋㅋ

 

 

안테나에서 못보신분들을 위해 영상을 올려주셨네요. 방송 못보신분들은 아래 영상을 눌러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