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관심 스포츠/피겨스케이트

김연아 선수경기의 서울역 시민들 모습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 

 

 

이번 벤쿠버 올림픽의 꽃... 여자 피겨스케이트. 그 중 당연 돋보였던 연기를 보여준 김연아 선수.
서울역 광장에서 이 경기를 지켜보는 시민들의 모습을 찍은 영상이 올라와 있더군요.


 
그냥 이런 영상만 봐도 그때 느꼈던 감동이 밀려옵니다. ㅎ
하루 세끼 밥은 안 먹어도 연아양의 경기는 꼬박꼬박 봅니다만, 질리지가 않습니다. >_<
심지어 안보던 뉴스까지 봅니다요 -ㅂ-;; 혹시나 연아양이 나올까 하고..ㅋㅋ
일명 굶주린 승냥이인게죠

아마 제가 저 화면 안에 있었다면

미친듯이 뛰었을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ㅎ